필 받아 쓰는 캐나다 한국 아줌마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필 받아 쓰는 캐나다 한국 아줌마들

최고관리자 0 6502 0

ㅋㅋㅋㅋ

자야 하는데 뭐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암튼 쓴 김에 써볼게요


보통 여기 애들이랑 유학 온 아줌마들이 첨부터 그러는건 아니에요

그런데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는게 일단 여기 오는 아줌마의 대부분이 영어를 못해요...

애들이 훨씬 잘하고 아줌마들은 배울 생각도 잘 안해요

그러다보니 한국말 통하는 한인타운쪽만 가고 한국인아줌마들 커뮤니티만 가게 되니 영어를 배울 필요도 없어요

어차피 애들 학교야 대행업체에서 다 알아서 해주고 진짜 신경쓸거 하나 없거든요

또 캐나다에 오는 사람들은 남편이 어느정도 잘 버니 크게 비용 걱정도 안하고요


보통 1달까지는 아줌마들이 우울증에 미쳐버려요

매일 한국가고 싶다 애들 설득하고 매일 전화기 붙들고 남편이나 한국친구들에게 전화하고 울고 그래요

그러니 뭐 정신이 일반적인 상태는 아니죠

이러니 자기와 처지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모여 수다 떨면서 감정해소하고 그러고들 있는데

일단 여기서 대부분 시작되어요

우리는 이렇게 고생하는데 진짜 즐겨야 하는거 아니냐

외국까지 와서 감옥생활을 왜 해야 하냐 등등

솔직히 그냥 핑계에요

그럼 그 중 아줌마 하나가 로컬 남자애 하나 불러요 지 애인이라면서

그럼 그게 디게 부러워 하거든요 외로운 아줌마가

또 남편보다 훨씬 어리죠.. 몸 좋죠.. 서양애들한테 또 그런게 있잖아요..

그리고 살살 꼬셔요 어차피 여기서 일어나는거 아무도 모르고

여기 있으며 애인 하나 없으면 찐따라고

뭐 넘어가는건 시간 문제에요


그런데 왜 저런 아줌마가 저렇게 꼬시냐??

그건 지도 저리는게 솔직히 자책감 느끼죠

그러니 그냥 나만 그러는게 아니다 쟤도 그러도 저 아줌마도 다 그런다 그러니 내 잘못이 아니다

라는 핑계를 만들고 싶어서에요

즐거움이 커질 수록 한켠에는 죄책감이 안생길 수 없는데 그걸 저런식으로 줄이는거죠 ㅡㅡ


그리고는 그 담부터는 그냥 섹스파티에요 ㅎㅎ

대마나 라던지 뭐 심지어는 약도 한국보다 구하기 쉽고 그냥 매일 섹스파티

돌려먹고 같이먹고 별짓다해요

여기에 있는 남자애들은 지네 친구들 데리고 오면 한국아줌마들한테도 돈 받고 지네 친구들한테도 돈 받아요

반포주에요

서로 좋거든요

솔직히 한국 아줌마랑 노는애들 여기서 찐따들도 많아요

그런데 한국 아줌마들은 연예인처럼 대해주고 용돈도 주고 얼마나 좋겠어요?

그리고 하고 싶은거 다해주는 아주 쿨한 아줌마들인데요

여기 애들이 볼때 동양여자들 아줌마나 아가씨나 그냥 비슷하게 보인대요

더구나 어느정도 돈 있는 아줌마들이 가니까 와꾸도 괜찮으니까요


이런 놈하나애가 오늘 지네 친구 아다 떼줘야 한다고 그럼 아줌마들 그냥 붙어요

가서 질펀한 봉사해주고 오죠

여기 아줌마들 진짜 ㅄ취급 받는거 알면서도 저러는거 보면 진짜 한국사람으로 챙피하다니까요


것도 여기 ㅄ들 찐따들한테 저러고 있으니 그냥 남편만 불쌍할 뿐이죠

그렇게 놀다보니 성병 임신 별짓 다 일어나는데 그러면 남편한테 애가 큰일이 생겼다고 돈 받아서 뒤처리하는거 보면 소름끼친다니까요


근데 아주 그냥 발정이 나서 미쳐있어요

달라는대로 다 주고 오히려 못줘 안달이니까요


여기 로컬애들한테만 주는게 또 아니에요

유학생들한테도 오지게 잘 줘요

캐나다 한국 유학생애들 아다는 다 떼주는 무슨 단체같다니까요 ㅋㅋㅋㅋ


이걸 어찌아냐면 제가 자리 잡을때 여자 생각나길래 클럽 혼자 가서 놀고 있으니

진짜 1시간에 2명이상은 꼭 아줌마들이 먼저 붙어요

제가 잘생긴것도 아니고 그냥 찐따 좀 면하는 수준인데도요

그나마 영어가 되니까 그게 멋있어 보였나봐요

하긴 지금 생각해 보면 빨리 해야 하는데 못하니까 안달나서 그럴 수 도 있겠네요

빨리 하고 애 재워야 하니까 ㅡㅡ


자기네 3명인데 같이 하고 싶지 않냐면서 들이대기도 하고

진짜 가관이에요

그렇다고 준다고 하는데 안받기도 뭐해서 신나게 잘 놀고 몇일을 거하게 놀았으니까요 돈도 안 들고...

평생 쓰리썸 포썸 이때 다 해봤네요 ㅡㅡㅋ


저런 꼴 보기싫어 한국인들 없는대로 이사와서 자리 잡았는데 가끔 영어 좀 되는 아줌마들 넘어오는데

아니나 다를까 꼭 저러고 다녀요

그러니 주변에 한국아줌마들 이사오면 여기 로컬 아줌마들이 난리가 난다니까요

물론 남자들은 좋아하고요...ㅋㅋㅋㅋ


유흥편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캐나다에서 유흥 즐기실라면 그냥 한국 아줌마 꼬셔 노시고

한국 남자들은 절대 여자랑 애기 보내지 마세요

내 마누라는 안그럴꺼야.. 개소리에요


끝이 참 안좋아요

어찌어찌 알게되는 경우도 많고 애들이 비밀의 엄마 보다 충격받는 경우도 많고

치정싸움으로 ㅄ짓거리 하다 경찰서 가서 다 까발려지는 경우도 많고

진짜 혼돈입니다


난 와이프랑 이혼할거다 그럼 보내세요

100% 이혼하니까요

그게 아니면 절대 보내지 마시기릴 강력하게 권해드립니다~~











0 Comments